스포츠 가라테 대 전통 격투기 – 도장의 커리큘럼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까? 각각이 진화한 방식과 분석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는 이유.
o 당신의 도장에는 훈련되지 않은 공격자와 엘리트 가라테 선수를 상대하는 의사결정 기반 훈련을 위한 점검 시스템(흐름도)이 있습니까?
o 토너먼트 kumite 성능과 관련된 방식으로 격투 훈련, 카타 형태 및 분카이에 1:1 링크가 있습니까?
o 훈련할 때 올바른 토너먼트 격투 방식을 사용합니까, 아니면 거리 전투 방식을 사용합니까?
최근 스포츠 가라테의 발전과 가라테 분카이를 젊어지게 하는 연구에 따라 학교는 정확하고 효과적인 싸움을 하기 위해 훈련 커리큘럼을 변경해야 합니다. 옛 것과 새 길을 포용하는 것은 자신의 가라테를 완전하고 교육된 빈손 격투술로 만들기 위해 어렵지만 필요한 도전입니다.
현대 가라테가 진화한 이유를 먹튀검증 이해하는 것(잃거나 얻은 것이 무엇인지 깨닫는 것)은 가치 있는 여정입니다. 이 기사는 빈손 싸움에 대한 Dojo 커리큘럼 접근 방식의 장단점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. 특정 접근 방식에 대한 실용성 싸움, 지식 기반 및 훈련 방법의 다양성, 현대 스포츠 가라테가 전통적인 고류 및 카타(분카이) 방식과 다른 이유에 대한 현실적인 확인(이러한 고류 스타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. 다양한 오키나와 예술, koryu-uchinadi, Daito-ryu, Matsushita Kushin Ryu, Araki-ryu).
대부분의 세계 일본 가라테 커뮤니티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발전했습니다.
o 규칙이 있는 스포츠 접근
o 상대방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싸움 시작
o 대중이 그룹 수업을 따라갈 수 있도록 하는 훈련 방법
o 매우 작은 범위의 기술 사용(아래에서 논의되는 바와 같이 약 12개 기술 정도만 고주파에서 드릴링됨).
커리큘럼을 전투 기술의 작은 부분집합으로 유지한다는 개념은 Sun Tzu의 “Art of War” 전략 조항 중 하나의 이점을 나타냅니다. 그리고 누구의 주인도 아닌 것”. 이 접근 방식의 장점은 전투의 한 하위 범주를 마스터하면 광범위한 기술을 연구하면 불가능한 진정한 핵심 강점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따라서 일본 스타일은 기술의 다양성을 매우 작게 유지하며 종종 3단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한 분야에서 진정한 강점에 대한 진정한 이해가 이루어지면 다른 기술에 대한 연구가 탐구됩니다. 피상적인 통찰력과 깊은 통찰력의 차이(“우라”와 “오모테”는 무술에서 일본어로 사용됨)는 모든 선 예술의 핵심 속성입니다. 가타 분카이 지식을 되살려 원래의 응용 프로그램을 포괄하는 현대 일본 가라데 도장은 이제 핵심 몇 가지 기술에서 우수성을 추구하는 현대 접근 방식에 비해 기술 다양성의 복잡성이 있습니다(일본인이 대중에게 공수를 적용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) 커리큘럼 간소화가 시작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.
현실 세계의 싸움은 규칙에 의해 제한되지 않으며 상대방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시작한다고 가정하지 않습니다. 거리에서는 상대방이 사용할 수 있는 전략이나 기술 수준을 알지 못합니다. 가라테가 일본에 들어오기 전에 Kata는 이러한 자기 방어 시나리오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다음도 포함되었습니다.
– 선형 “가라테 스타일” 펀치를 응용 프로그램의 기본 항목으로 가정하는 일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딱딱하고 뻣뻣한 분카이보다 유동적이고 둥글며 열린 손 기술.
– 카타 동작은 완전한 동작이나 설명이 아닌 시나리오의 상징적 표현입니다. 특히 현대의 변형은 특정 Koryu(구시대/전통) 스타일에서 여전히 실행되고 있는 전체 적용을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풀기 기술(머리 맞대기, 침, 손으로 때리기)을 보여주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.
가능한 시나리오(및 상대방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 세트)를 설명하는 순서도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그림 1(무료 비디오 형식 강의 은 싸움의 한 하위 범주에 초점을 맞추거나 전문가가 되기 위한 다른 하위 범주에 초점을 맞추는 훈련 접근 방식에 대한 철저한 분석의 초기 질문을 보여줍니다. 모든 영역에서 제너럴리스트가 되기보다는 그 영역에서 이 문서 전체에서 한 영역 또는 다른 영역을 전문화해야 하는 필요성을 세분화한 다음 이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의 교육을 확장하거나 집중 학생을 만드는 것과 관련시키려고 시도합니다.